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것을 원하시는 하나님(God desires the Best.)

redlily 2012. 5. 24. 06:59

출애굽기25:1-22

1절: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2절:이스라엘 자손에게 명하여 내게 예물을 가져 오라 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내는 자에게 내게 드리는 것을 너희는 받을찌니라 ("Tell the Israelities to bring me an offering. You are to receive the offering for me from each man whose heart prompts him to give.) 3절:너희가 그들에게 받을 예물은 이러하니 금과 은과 놋과 4절:청색 자색 홍색실과 가는 베실과 염소털과.......................................10절:그들은 조각목으로 궤를 짓되 장이 이규빗 반, 광이 일 규빗 반, 고가 일 규빗 반이 되게 하고 11절:너는 정금으로 그것을 싸되 그 안팎을 싸고 윗가로 돌아가며 금테를 두르고 12절:금고리 넷을 부어 만들어 그 네 발에 달되 이편에 두고리요 저편에 두 고리며 13절:조각목으로 채를 만들고 금으로 싸고..........................

21절:속죄소를 궤 위에 얹고 내가 네게 줄 증거판을 궤 속게 넣으라 22절:거기서 내가 너와 만나고 속죄소 위 곧 증거궤 위에 있는 두 그룹 사이에서 내가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네게 명할 모든 일을 이르리라

 

 하나님께 예물을 드릴 때에 기쁜 마음으로 최고의 것을 드려야 함을 하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2절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내게 내는 자는 내게 드리는 것을 너희는 받을찌니라고 하셨습니다.

 나에게 모든 것을 주신 하나님! 그러나 그 모든 것이 내것인양 생각하며 하나님께 드릴 때에 인색한 마음으로 부족하게 드린 것을 고백합니다.  아버지! 용서하여 주시고 저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기쁜 마음으로 내게 드리는 것을 너희가 받을 것이라고 하신 주님의 말씀을 이 아침에 마음에 새기며,  다시는 인색함이나 부족함이 없는 최고의 것으로 하나님께 드리는 충성된 청지기가 되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아버지! 오늘 하루도 주님께서 베풀어 주신 그 한량없는 은혜와 사랑의 손길을 기억하며 저의 영혼의 성소에 하나님을 모시기를 기도합니다.  나의 삶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삶이 되도록 주님 인도하여 주옵소서.

나의 하나님! 간구한 모든 기도를 들어 응답하여 주실 것을 믿으며 나를 구원하여 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