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신하여 기도하며 깊이 사랑하라(Keep Clear Mind and Pray and Love each other deeply)
베드로전서4:7-11
7절:만물이 마지막이 가까웠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 (The end of all things is near. Therefore be clear minded and self-controlled so that you can pray.) 8절:무엇보다도 열심히 사랑할찌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느니라
9절:서로 대접하기를 원망없이 하고(Offer hospitality to one another without grumbling.)
10절: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각양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같이 서로 봉사하라 11절:만일 누가 말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 것같이 하고 누가 봉사하려면 하나님의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 것같이 하라. 이는 범사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니 그에게 영광과 권능이 세세에 무궁토록 있느니라 아멘.
7절 말씀에서 마지막이 가까웠으니 정신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고 하였습니다. 8절에서는 무엇보다도 열심히 사랑할찌니 사랑은 허다한 죄를 덮는다고 하였습니다. 9절에서는 우리가 대접할 때도 원망없이 하고 10절에서는 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맡은 선한 청지기가 되어 봉사하라고 하십니다. 11절에서는 봉사할 때도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 것같이 하라고 하신다.
마지막이 가까웠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아직도 나는 나에게 남겨진 시간이 많은 것같이 매일 매일을 지내고 있지않은가.
7절 말씀을 묵상하며 허송한 세월을 돌아본다. 이제부터라도 말씀대로 근신하여 기도에 더욱 열심을 기우려야 하겠다.
무엇보다 서로 깊이 사랑하라고 하셨는대 이도 하지 못하고 있다. 사랑할 수 없는 사람들을 더욱 사랑하여야겠는데...........
하나님의 말씀대로 한 것이 하나도 없음을 고백한다. 주님! 정신차리게 하시옵소서. 이 불쌍한 자식을 용서하시고 마지막 시간임을 감지하고 기도하게 하시고 사랑하게 하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