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 135:13-21
1절:할렐루야 여호와의 이름을 찬송하라. 여호와의 종들아 찬송하라(Praise the Lord. Praise the name of the Lord; praise Him, you servants of the Lord,)
13절:여호와여 주의 이름이 영원하시니이다. 여호와여 주의 기념이 대대에 이르니이다.(Your name, O Lord, endures forever, your renown, O Lord, through all generations.) 14절: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을 판단하시며 그 종들을 긍휼히 여기시리로다.
15절:열방의 우상은 은금이요 사람의 수공물이라 16절:입이 있어도 말하지 못하며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며 17절: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며 그 입이 있어도 아무 기식도 없나니 18절:그것을 만든 자와 그것을 의지하는 자가 다 그것과 같으리로다.
19절:이스라엘 족속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아론의 족속아 여호와를 송축하라(O house of Israel, praise the Lord;O house of Aaron, praise of the Lord;) 20절:레위 족속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여호와를 경외하는 너희들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O house of Levi, praise the Lord;you who fear him, praise the Lord.) 21절:예루살렘에 거하신 여호와는 시온에서 찬송을 받으실찌어다. 할렐루야(Priase be to the Lord from Zion, to him who dwells in Jerusalem. Priase the Lord.)
시편135장은 1절에서 여호와를 찬송하라(Praise the Lord)로 시작하여 21절 마지막에 여호와를 찬송하라(Praise the Lord)로
끝맺었다. 즉 여호와를 찬송함으로 시작하여 여호와를 다시 찬송함으로 끝맺는다.
우리는 우상을 만들지 말고 영원하신 하나님을 송축하며 그 이름만을 높이며 찬양하라고 하신다. 할렐루야! 여호와를 찬양하며 송축합니다. 이세상에 유일하게 한분이신 하나님! 영원하신 하나님! 오늘도 새날을 저에게 허락하시고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축복에 감사드리며 할렐루야로 손 높이 들어 여호와를 송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