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레미야 10:1-11
The Uselessness of Idol Worship(우상 숭배의 무익함)
1절:이스라엘 집이여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이르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2절: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열방의 길을 배우지 말라 열방인은 하늘의 징조를 두려워 하거니와 너희는 그것을 두려워 말라
3절: 열방의 구례는 헛된 것이라 그 위하는 것은 삼림에서 벤 나무요 공장의 손이 도끼로 만든 것이라
(For the customs of the peoples are worthless; they cut a tree out of the forest, and a craftsman shapes it with his chisel.) 4절:그들이 은과 금으로 그것에 꾸미고 못과 장도리로 그것을 든든히 하여 요동치 않게 하나니
5절:그것이 갈린 기둥 같아서 말도 못하며 걸어 다니지도 못하므로 사람에게 메임을 입느니라 그것이 화를 주거나 복을 주지 못하니
너희는 두려워 하지 말라 하셨느니라
The Usefulness of God Worship(하나님 숭배의 유익함)
6절:여호와여 주와 같은 자가 없나이다. 주는 크시니 주의 이름이 그 권능으로 인하여 크시니이다.
(No one like you, O Lord; you aregreat, and your name is mighty in power.)
7절:열방의 왕이시여 주를 경외치 아니할 자가 누구리이까 이는 주께 당연한 일이라 열방의 지혜로운 자들과 왕족 중에 주와 같은 자 없음이니이다. 8절:그들은 다 무지하고 어리석은 것이니 우상의 도는 나무뿐이라(They are senseless and foolish; they are taught by worthless wooden idols.) 9절:다시스에서 가져온 은박과 우바스에서 가져온 금으로 꾸미되 공장과 장색의 손으로 만들었고 청색 자색 감으로 그 옷을 삼았나니 이는 공교한 사람의 만든 것이어니와
10절:오직 여호와는 참 하나님이시요 사시는 하나님이시요 영원한 왕이시라 그 진노하심에 땅이 진동하며 그 분노하심을 열방이 능히 당치 못하느니라(But the Lord is the true God; he is the living God, the eternal King. When he is angry, the earth trembles; the nations cannnot endure his wrath.)
11절:너희는 이같이 그들에게 이르기를 천지를 짓지 아니한 신들은 땅 위에서, 이 하늘 아래서 망하리라 하라
("Tell them this: these gods, who did not make the heavens and the earth, will perish from the earth and from under the heaven.")
10절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오직 여호와 하나님만이 참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살아 계시고 영원하신 하나님!
나의 삶에 조금도 보탬이 되지 않는 우상을 섬기지 않게 하시옵소서. 우상은 살림에서 벤 나무요 공장의 손이 도끼로 만든 것과 같다 하셨나이다. 이세상에 일어나는 일 때문에 두려워하거나 움츠리지 않게 하소서. 나의 주! 하나님은 크시고 전지전능하심을 믿어 늘 아버지 품안에서 평안하게 하시옵소서. 주님! 오늘도 주님의 능력의 오른 손이 저를 안보하며 동행하실 것을 믿고 감사합니다.
아버지! 너는 나의 딸이라 칭하시고 사랑하여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북한에도 여호와 하나님이 임재하여 주시여 우상만을 섬기는 저들이 회개하며 여호와께 속히 돌아오게 하시옵소서. 저들은 저들이 하는 짓을 알지 못하나이다. 긍휼을 베푸시어 구원을 하여 주시옵소서. 한반도에 비극이 더이상 일어나지 않토록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백령도 해안에서 사고를 당한 천안함,772호의 46명의 용사들의 영결식이 오늘 있습니다. 주님! 한반도의 비극을 안고 숨진 그들의 영혼들이 하늘 나라에서 편히 쉬게 하시고 그들의 젊은 꿈이 그곳에서 이루워지게 하시옵소서.
애통해 하는 그들의 가족과 이 백성을 불쌍히 여기시고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화창한 날씨를 허락하시여 떠나는 그들의 발걸음이 가볍게 하시옵소서.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하나님만을 믿는 한반도가 되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